FAQ

가능합니다만 입주중에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관리사가 바뀔 수도 있으므로 배정에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.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서비스 이용기간 연장/변경 신청시, 서비스 이용 기간의 50% 경과 전에는 연락주셔야 하며, 이용기간 연장은 관리사의 불가피한 상황이나 회사의 관리사 수급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 

서비스 시작일로부터 1~3일간은 가급적 산모님과 가정환경에 적응하는 시간으로 배려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, 관리사는 대부분 산모님과 가정환경에 최대한 맞추시려 노력을 할 것입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님과 도우미의 마음이 맞지 않거나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도우미에게 직접하시 는 것 보다는 회사로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산모님께서 불편하시지 않게 교체를 해드립니다. 교체는 요청하신 날 바로 다음날부터 가능할 수도 있으며 도우미들의 일정에 따라 최장 3일 이내에는 교체를 해드립니다.

원칙적으로 공휴일은 관리사는 휴무입니다. 때문에 업무일자에 포함되지 않으며 공휴일 날짜만큼 이후 일자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해당 지역의 지사담당자에게 안내받으신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 

산모님의 예정일에 맞춰 요청하신 조건에 맞는 관리사를 2-3명 정도 선정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.

또한 각 지점별로 순환대기하는 관리사가 있으니 출산 후 연락주시면 일정에 맞추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공휴일에 출산하실 경우에도 반드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
출퇴근 서비스는 한달, 입주서비스는 최소한 두달 정도의 여유를 두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. 

이용자는 개인 사정에 의한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•서비스 예약 취소는 출산예정일로부터 최소 15일 이상의 기간 이전에 이용자가 인터넷, 전화, 팩스, 직접방문 등의 방법으로 예약취소 의사를 밝히고, '가온 보건케어'가 이를 확인함으로써 이루어짐을 원칙으로합니다. •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예약취소 시 환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출산예정일 15일 이상의 기간을 두고 취소 시에는 예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.

2. 계약 후 24시간 이내 해약 시에도 예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.

3. 출산예정일 15일 미만의 기간을 남기고 취소 시 예약금은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.

4. 서비스 개시 이후에도 예약금은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.

* 단, 출산예정일과 실제 출산일이 다른 경우 빠른 날짜를 기준일로 적용합니다.

•회사는 부득이 한 경우에 서비스 개시 전 이용자와 협의하여 예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이 때 예약금을 전액 환불합니다.